기타Q. 증정용 사은품대신 다른 사은품으로 받고 싶어요!
A. 사은품은 증정용 사은품으로 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타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.

기타Q. A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A. 소모품일 경우, 수입사의 사정에 의해 AS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기타 사정 등에 의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. 상품 구매 시 AS가 가능한 상품인지 반드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

기타Q. AS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A. AS가 가능한 상품일 경우, 고객센터로 주문번호와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 보증 기간이 끝난 상품의 경우 유상 AS로 처리되어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AS가 불가능한 상품일 경우 AS 접수가 불가하며, 상품 구매 시 AS가 가능한 상품인지 반드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
적립금/C포인트Q. 생일 쿠폰은 언제 사용하나요?
A. 생일 쿠폰은 회원정보에서 ‘개인정보-생년월일’ 기재 시에만 발급되며, [MY PAGE]-[보유쿠폰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적립금/C포인트Q. 쿠폰 중복 사용 가능한가요?
A. 생일 쿠폰의 경우 등급별 할인율과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적립금/C포인트Q. 포인트가 갑자기 사라졌어요!
A. 주문취소/반품/환불 시 상품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 회수 되며, 포인트 내역은 [MY PAGE]-[C-포인트 거래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적립금/C포인트Q.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A. 상품을 구매하실 때 [주문서 작성/결제]창에서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사용 가능한 적립금은 따로 표기되며 원하시는 금액만큼 적어주시면 됩니다.



적립금/C포인트Q. 상품을 수령했는데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았어요.
A. 상품 수령 후 7일(반품기간제외)가 지나면 회원등급에 따라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. 7일이 지나도 적립되지 않았다면 아우어 키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


적립금/C포인트Q. 적립금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나요?
A.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만 가능하며, 현금 및 기타 재화로 수령할 수 없습니다.

교환/반품/환불Q.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되지 않나요?
A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(청약철회 등)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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